JinnyLab
소개철학저서프로젝트오늘의 영감멤버십
🧞 소원 신청
JINNY LAB
← 전체 글 목록
3분 읽기#452

5월 글쓰기 티타임 어때요?

광화문덕2016년 5월 1일
글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눠드립니다. | 이제 매월 글쓰기 티타임을 시작합니다. 보통 제가 밤샘을 하게 되면 다음날 오전 9시에 퇴근해서 오후 2시까지 티타임을 할 수 있는 여유시간이 생기거든요. 죄송하게도 지방은 시간상 힘들고, 서울의 경우에는 가능할 듯합니다. 댓글로 남겨주시면 근무 일정에 맞춰서 글쓰기 티타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. 매월 글을 만들...

전체 내용은 브런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

브런치에서 전체 읽기 →
← 이전 글
동영상→움짤GIF 변환하기
다음 글 →
여러분의 댓글로 만든 영상입니다
관련 글
아침엔 새송이 송송 양송이치즈스프
2019년 2월 16일
오랜만이야
2019년 10월 18일
#15. Rainy day
2016년 6월 15일
← 전체 글 목록브런치 팔로우 →