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innyLab
소개철학저서프로젝트오늘의 영감멤버십
🧞 소원 신청
JINNY LAB
← 전체 글 목록
3분 읽기#457

독후감이란 글쓰기

광화문덕2016년 5월 6일
독후감[讀後感] : 책을 읽고 난 후의 느낌을 적는 것 | 줄거리 넣어? 말아? 페이스북 작가의 글쓰기에 질문 글이 하나 올라왔다. 문학을 읽고 독후감을 쓸 때 줄거리를 담아야 할지 빼야 할지에 대한 질의였다. 독후감 정의 독후감[讀後感]은 말 그대로 책을 읽고 난 후의 느낌을 적는 것이다. 그렇다면 명확해진다. 줄거리를 넣어야 할지 말지에 대해서 고민할...

전체 내용은 브런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

브런치에서 전체 읽기 →
← 이전 글
치즈피자와 김치찌개
다음 글 →
글쓰기와 덜어내기
관련 글
내 통신비 어떻게 줄일까?!
2015년 10월 21일
내 영혼을 메타버스에
2025년 1월 27일
글에도 매너가 필요하다.
2016년 7월 7일
← 전체 글 목록브런치 팔로우 →